PR&IR

  • 삼양바이오팜 소식 이동
  • 공고 이동

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 소식

삼양바이오팜소식
삼양바이오팜 ‘제넥솔’, 파클리탁셀 항암제 중 판매 1위 페이스북 트위터 Print
조회 1329 2018.09.10

삼양바이오팜의 제넥솔주 100mg 및 30mg. 삼양바이오팜의 제넥솔과 제넥솔PM은 올해 상반기 국내 파클리탁셀 치료제 시장에서 약 54%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.

 

삼양바이오팜(대표 : 엄태웅)이 파클리탁셀 항암제의 판매 1위를 굳혔다.

 

삼양바이오팜의 ‘제넥솔주(성분명 : 파클리탁셀)’가 파클리탁셀 제제 중 상반기 판매 1위를 기록했다. 파클리탁셀은 유방암, 난소암, 폐암 등의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이다.

 

올해 상반기 제넥솔은 약 103억원의 판매를 기록했다(아이큐비아 기준). 수량으로 따지면 100mg 기준으로 약 5만5천 바이알(vial, 주사용 유리용기)에 달한다. 동일한 성분의 ‘제넥솔PM주’까지 합치면 제넥솔은 파클리탁셀 제제 중 약 54%의 점유율을 차지했다.

 

삼양바이오팜은 제넥솔, 제넥솔PM을 비롯해 유방암, 비소세포폐암, 전립샘암, 난소암, 위암 등의 치료에 사용되는 나녹셀M(성분명 : 도세탁셀),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페메드S(성분명 : 페메트렉시드이나트륨염) 등 세포독성 항암제 포트폴리오 구축에 이어 최근에는 골수종, MDS(골수이형성증후군) 등 혈액암 치료제도 국산화해 국가 건강보험재정 절감 및 환자들의 약가 부담 경감에 기여하고 있다. 이와 함께 약물 전달 기술 관련 R&D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면역항암제 개발도 추진 중이다.

이전 다음글 제목을 나타낸 표
이전글 이전글 세븐스프링스, 가을 신메뉴 14종 출시 2018.09.11
다음글 다음글 세븐스프링스, 둘만모여도 할인! ‘모이면 내려간다’ 행사 실시 2018.09.01